태국의 밤문화 Fundamentals Explained
태국의 밤문화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일명 봉춤을 추는 여성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몸매가 좋은 여성들이 거의 벗고 다니면서 손님들을 기분을 풀어준다. 아고고에서 춤추는 여성을 어떻게 해볼 생각은 꿈도 꾸지 않는 것이 좋다. 이곳에서는 그냥 시각적으로 즐기고 신나게 흔들고 마시고 오는 것이 좋다. 의자에 앉아 있으면 여자들이 저절로 찾아 오며 '데킬라, 로션'등으로 유혹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가볍게 한 잔 정도 권하는 것이 좋다(물론 계산서에 포함된다).
좀티엔 비치는 파타야에서 가장 좋은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몇 개의 운영 중인 바와 레스토랑이 있는 이 해변은 가족과 친구들이 상쾌한 저녁 바닷바람을 즐기며 앉아서 수다를 떨고 먹고 마실 수 있는 비교적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태국의 밤문화는 독특하고 활기찬 경험을 제공합니다. 태국 주요 도시들은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야간 활동을 즐길 기회를 제공합니다.
밤이 되면 도시 곳곳에서 활기가 넘치며, 그곳에서 만들어지는 새로운 인연과 경험은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일요일~목요일 금액과 금요일~토요일 금액이 서로 다르며 (불금 불토 프리미엄)
파타야 밤문화는 다양한 업소들이 있습니다. 소이 부아카오와 그 주변 지역을 중심으로 많은 비어바와 술집, 아고고, 마사지샵 등이 있습니다.
호텔마다 애완견의 종류, 크기, 추가 요금 등이 상이할 수 있으니 예약 전 필히 확인하고 예약시에 알려주시길 권해드려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함께 현지인들과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파타야 판다클럽 또한, 여러 마사지샵도 있어 피로를 풀기에 좋습니다.
태국에서 영화 보는 것도 좋은 활동이다. 태국 영화극장은 태국어 더빙으로도 상영하는 것이 이색적이며 시원한 에어콘을 맞으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생각보다 태국 영화 문화 수준이 괜찮다. 태국 볼링장에서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클럽에 온 듯한 분위기가 볼링장이 이색적으로 느껴질 것이다. 야시장 구경도 좋고 태국어로 "똑꿍"이라 부르는데 새우를 잡아 먹는 독특한 놀이 공간도 좋다. 똑꿍은 돈을 지불하면 시간 안에 새우어장에서 낚시대를 이용하여 새우를 잡는 것인데 아주 재미있다.
숙소를 선택할 때는 자신의 예산과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Extra Write-up notifications Article reactions Be notified when an individual leaves a comment or maybe a reply to the put up or remark.
어느정도의 보정은 감안해야 하지만 대부분 정말 착하고 손님들을 대할 때 열심히 하는 교육이 되어 있어 편한 에스코트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지역에서 전통 음악과 춤 공연이 열리며, 각 지역의 독특한 문화적 유산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